티스토리 뷰

걸그룹 이름이 우주소녀라니 정말 팀 명이 인젠 안드로메다로 가는 것 같군요.

 

내년에 데뷔할 걸그룹 우주소녀는 한중합작 그룹이라고 하네요.

 

씨스타 소속사인 스타쉽과 중국 소속사인 위에화가 손잡고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인원이 너무 많네요.

 

그리고 왜 자꾸 중국과 저렇게 연결 짓는지... 그냥 한국 소녀들만 하면 안 되는 걸까요.

 

물론 이번에는 중국 멤버들이 모두 중국 소속사이니 먹튀는 없겠네요.

 

 

아마 스타쉽 SM 꼴 안 나려고 저런 꼼수를 쓴 것 같은데,

 

사실 우주소녀 뜨면 스타쉽이 더 손해가 아닐까요?

 

중국 쪽은 스타쉽 노하우로 걸그룹 키워내고 나중에 대박 나면 그냥 판 깨버리고

 

중국에서 자신들이 오리지날 우주소녀라고 활동해 버리면 게임 끝일 테니까요!

 

어떻든 전 중국 믿을만한 족속들 아니라고 봐요.

 

그리고 벌써부터 씨스타 동생그룹이라고 언플 하는데 못마땅하네요.

 

아무튼 12인조 우주소녀들이 내년 데뷔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는 모르겠지만

 

전 한국소녀들만 있는 여자친구, 오마이걸, 러블리즈 같은 걸 그룹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우주소녀 엑시라는 멤버에 대해서 벌써 부터 언플이 시작되었네요.

 

마치 트와이스 쯔위 마케팅을 그대로 따라 하는 것처럼 말이지요.

 

일단 우조소녀 엑시 얼굴을 보니 예쁘긴 하네요.

 

하지만, 윤아를 닮았다거나 데뷔도 안 했는데 벌써 제2의 수지라는 수식어는 존 아니라고 보네요.

 

내년에 활동하는 모습 보고 판단해도 안 늦을 테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