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연예대상 이휘재 MBC 연예대상 유재석?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돌아가는 모양새가 김구라 같네요.

 

그런데 우리 유재석이 오늘 2015 MBC 방송 연예대상 레드카펫에서

 

대상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자 이런 말을 했다고 하네요.

 

 

"올해는 김구라가 받아야 한다"고 말이죠.

 

그래서 말인데, 유재석도 느낌이 온 게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유재석이 이렇게 김구라를 챙겨주는 사이 다른 대상 후보들에게 질문을 던졌는데 역시 실망을 안 시키네요.

 

먼저 김구라에게 물었더니 하는 말이 "어디서 나온 괴문서인지 모르겠는데 김영철이 대상 후보더라. 질이 떨어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상대방 대상 후보를 폄하했다고 하지요. ㅋㅋㅋ

 

 

하지만 제가 봐도 김영철은 아니네요. 이건 뭐 장난도 아니고 ㅎㅎ PD 술 먹고 후보 낸듯하네요.

 

그럼 박명수는 뭐라고 했을까요?

 

"대상은 나지." ᄏᄏᄏ

 

 

정말 미쳤네요. 웃음 사망꾼 박명수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는 듯하니 한 번 더 장례식 준비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김영철은? 짬이 안돼서 말할 기회도 없었죠 ㅎㅎ

 

아무튼 뭐 올해 MBC 연예대상만큼은 유재석이라 외치고 싶지만....

 

그냥 김구라 가지세요 ㅠㅠ

 

미리 김구라 대상 축하해 봅니다.

 

그런데 김영철이 설마 타는 건 아니겠죠 ㅋㅋㅋ

 

그렇게 되면 유재석 체면이 말이 안 되니 절대 이런 일은 없었으면 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