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팔의 동룡이가 인생 역전을 했네요.

 

무려 9살이나 어린 여자친구를 사귀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을 정도이니까요.

 

더군다나 그 여자친구가 모델이라고 하지요.

 

알고보니 정호연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3위에 입상까지 했더군요.

 

한편 양측 소속사는 이동희 정호연의 열애 사실을 발빠르게 인정했는데...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 이렇게 빨리 열애를 인정한 커플은 처음 보는 듯하네요.

 

 

아무튼 요즘 응답하라 1988 인기가 너무 좋아서 동룡이 역할의 이동휘도 인기가 수직상승중인데, 올해는 여자친구까지 생겼으니 그야말로 대박이 날 것 같네요.

 

그리고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이동휘와 정호연은 이제 만난지 몇개월 안되었다고 하더군요.

 

어찌보면 아직은 설익은 풋사랑 같이 보이지만, 그래도 이런 사랑이 참 오래 갈 수 있다는 점에서

 

비록 공개열애로 전환되어 부담스럽더라도 서로를 잘 아껴주며 오래도록 사랑했으면 좋겠네요. 

 

끝으로 정호연 이동희 열애를 진심으로 축하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