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아니스트 신성진 이진아 열애 인정! 신성진 얼굴보니 훈남.

 

가수 이진아가 사랑을 시작했다. 그녀의 남친은 다름 아닌 피아니스트 신성진! 하지만 그가 누구인지 모른다는 게 함정이다.

 

 

피아니스트 신정진은 몇번 방송에서 모습을 비춘 적이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었기 때문이다. 당시 피아니스트 신성진의 피아노를 치고 있어 신성진 얼굴이 자세히 보이지 않았지만, 나중에 지창욱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허 훈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가수 이진아 신성진은 음악으로 만난 사이라고 한다.

 

즉  '음악''피아노'라는 공감대 안에서 사랑을 키워왔다는 것인데, 나름 낭만적이고 멋진 사랑이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소속사가 발빠르게 인정해주며 서로에게 힘이 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연인 관계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한 점은 바람직했다.

.

 

피아니스트 신성진 이진아는 열애는 이제 알려졌지만, 사실 두 사람은 오랜기간 사귄 연인이라고 한다. 특히 이진아는 최근 발표한 앨범 RANDOM을 준비할 때도 남자친구 신성진의 도움을 받았고 이 앨범에서 2~3곡 정도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처럼 신성진과 이진아는 평소 음악적인 얘기와 조언을 주고 받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라는 점에서 서로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는 만큼 오랜 기간 연인으로 지속되지 않을까 싶다.

 

 

한편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지창욱, 유재환, 나윤권, 샘김, 백아연, 최백호 등을 비롯한 가요계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연주와 편곡 등으로 협업한 실력파로 알려졌으며 가수 이진아는 'K팝스타4'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다.

 

 

 

특히 이진아는 K팝스타4에서 천재적인 작곡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으며 앨범도 발표해 가수의 길을 걷고 있다.

 

끝으로 이진아 신성진의 열애를 축하하며 그 사랑 변치 않기를 응원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