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경리 악플 눈물 샤샤샤

 

3일 라디오스타에 경리가 출연하네요. 이날 방송될 라디오스타인생의 단맛, 짠 맛을 모두 맛 본 스타들로 ‘단짠단짠’ 특집으로 꾸며지는데 게스트로 경리와 함께 이상민 솔비 권혁수가 출연해 재미 있는 입담을 나눴다고 합니다.

.

 

한편 라디오스타 방송을 앞두고 경리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시청 독려를 요청했지요.

 

"내일 ‘라디오스타’ 경리 이상민 솔비 권혁수 출연해요. 촬영은 잘 했는지 실수는 안했는지 좋은 분들과 촬영했으니 내일 본방사수 해주세요.

 

 

그래서일까요. 경리 라디오스타 출연 방송이 무척 궁금했는데, 이날 한 건 했네요.

 

특히 이날 경리는 누구보다 솔직하게 속마음을 다 털어놓았다고 하지요.

 

그러다가 눈물을 참지 못하고 그만 터트린 경리는 손수건으로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 나름 이유가 있었네요. 바로 경리 악플 때문에 벌어진 일이었네요.

 

 

경리는 사전 인터뷰에서 과거 자신의 예능용 농담 때문에 엄청난 악플세례에 시달린 사람이 있다고 해요.

 

결국 이런 이유 때문에 경리 눈물이 세번이나 멈추지 않고 흐른 것인데, 이를 듣던 작가까지 울고 말았다고 하지요.

 

 

그리고 경리는 녹화 중 이 이야기를 꺼내자 마자 주체할 수 없이 다시 눈물을 흘렸다고 해요.

 

그런데 경리 때문에 악플에 시달린 사람은 정말 누구일까요? 무척 궁금해지네요.

 

 

한편 경리는 규현이 "뽀뽀를 선호한다구요?"라고 질문하자 쿨하게 수긍했다고 하지요.

 

그 이유는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방송에서 고백했다고 하죠.

.

 

 

그런데 미리 공개된 라디오스타 경리 스틸컷을 보니깐 권혁수 개그를 정말 좋아 하네요 ^^

 

 

이런 가운데 라스 경리가 섹시 댄스를 선보였는데

 

 

춤을 딱 보니깐 샤샤샤~

 

트와이스 치어업이네요 ^^

 

 

그런데 경리 샤샤샤 댄스를 보니깐

 

왜 섹시한걸까요 ㅋㅋ

 

 

아무튼 경리는 정말 치명적이네요 ^^

 

 

그래서 말인데, 경리는 사랑입니다 ^^ ㅋㅋㅋ

 

 

오늘은 라디오스타 경리의 날이 돼보자구요 ^^ 

 

샤샤샤 샤샤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