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현정에게는 두 자녀가 있죠.

현재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아들 딸 정말 잘 키운 것 같네요.

 

고현정 딸 정해인은 미국에서

유명한 그로턴 스쿨에 다니고 있는데요.

 

이 학교는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을

배출한 곳이라고 하죠.

정말 대단 하네요~

.

 

고현정 아들 정해찬도

 미국 명문대 코넬대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들 공부는 잘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위 사진은 언론에서 공개한

정해인 정해찬 사진인데요.

너무 예쁘고 잘 생겼죠.

 

아 그리고 아래는 윤두준이랑

고현정 딸 정해인이 찍은 사진인데요.

 

 

윤두준 팬이라는 걸 알고

아는 분인 친분이 있어 소개시켜

줬다고 해요.

 

그리고 최근에 가장 핫한 화제였죠.

바로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글 내용인데요.

 

지금은 비공개로 되어 있어

볼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정해인 인스타를

보면서 가장 놀랬던 것은

재벌집 자제답지 않은 정해인의

소탈한 성격이었죠.

 

여러 대화 내용을 보면

불특정다수와 질문을 주도 받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

 

모두 성실히 답변해 주고

소통하려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특히 가족에 대한 언급도

숨김없이 소탈하게 얘기해

정말 잘 컸다는 반응이 나왔죠.

 

정해인을 보면 드라마 속 금수저와는

정말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숨길 수 없는

엄마 고현정과의 얘기도 나왔는데요.

전 이걸 보고 깜짝 놀랐죠.

 

특히 엄마 미모를 칭찬하는 글을

보면서 굉장히 흐뭇해지더군요.

 

그러고 보면 두 모녀가 많이 닮았죠.

 

그런데 TV에서는 엄마를 잘 보지

못했나 봅니다.

 

아무튼 그래도 아빠가 아이들을

잘 키워서인지 인성도 바르고

앞으로 훌륭한 사람이 될 것 같네요.

 

한편 고현정 딸 정해인의 인스타 내용이

화제가 되고 나서 대부분의 글들이

삭제가 되고 비공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세간의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것 같네요.

 

끝으로 정해인을 응원하며

이번 리턴 사태로 마음이 많이 상했을

고현정도 일이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