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예련 주상욱 열애가 다시 화제가 된 이유

 

지난 31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차예련이 출연하면서 주상욱이 갑작스럽게 언급된 이유는 바로 이휘재 아들 서준이 때문이었죠.

.

 

이날 차예련은 조카 나율과 함께 이휘재의 집을 방문했는데 서준이가 물어볼 게 있다며 꺼낸 말이 바로 "이모, 남자친구 있어요?"라는 질문이었으니까요.

 

이 질문에 차예련은 이휘재에게 조카 나율이는 자신이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며 잠깐 당황해 했지요.

 

 

그리고는 조카 나율이에게 “이모 남자친구 있어도 괜찮지?” 물어보게 되는데, 여기서 나율이가 강하게 고개를 저으며 싫다는 반응을 보이게 된 것입니다.

 

결국, 차예련은 나율에게 남자친구인 주상욱의 관계를 말하지도 못하고 난감한 입장에 놓이고 말았는데, 어렸을 때 조카들은 다 그렇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차예련이 방송에서 공식적으로 주상욱을 남자 친구로 인정하는 걸 보니 두 사람 결혼까지 갈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그럼 현재 주상욱 차예련 현재 애정도는 어떨까요?

 

알다시피 차예련과 주상욱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 열애를 시작했고 지난 3월 공개 열애를 하며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6월에는 두 사람이 뉴욕으로 동반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지요.


특히 주상욱과 차예련은 뉴욕에서 함께 여행을 즐기며 애정 넘치는 시간을 보냈는데, 그런 사랑의 기록들이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그대로 녹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차예련과 주상욱이 서로의 사진을 찍어준다든가, 음식을 모두 2인분씩 시킨 후 그걸 찍어 올린다든가, 각자 뉴욕 명소를 배경으로 여행 인증 샷들을 찍는 등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사진들로 가득했습니다.


이처럼 현재도 차예련 주상욱 커플은 애정도에 변함없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 만큼 두 사람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