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윤 유이 남상미 결별 이유 결혼 남편 출산 스토리

 

이상윤과 유이가 열애를 인정했음에도 아직도 이상윤 남상미 과거 열애 사실이 언급 되는 것은 웃픈일이 아닐까 싶네요. 더군다나 남상미는 이미 결혼까지 해서 아이까지 낳은 엄마가 되었는데 말이지요.

.

 

1. 이상윤 남상미 결별 이유

 

이상윤과 남상미는 지난 2011년 12월에 결별했지요. 지난 2010년 방송된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했지만, 열애 1년 6개월만에 종지부를 찍고 만 것이지요.

 

 

두 사람의 공식적인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과 성격 차이였죠.

 

이상윤 소속사 : "이상윤씨와 남상미씨가 결별했다. 다시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에게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

 

 

남상미 소속사 : "정확한 이유를 설명하긴 힘들지만 성격차이로 결별한 것으로 안다. 감정적인 부분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스타일이다. 힘들고 아파고 잘 지내려고 노력중이다.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2. 결혼 한 남상미 남편 재력가?

 

남상미의 결혼 소식은 정말 갑작스러웠죠.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하면서 이미 상견례까지 마친 상태라고 밝혔으니까요.

 

 

남상미는 남편을 아는 언니 분의 소개로 1년 정도 만났고 밝혔죠. 그리고 작품 활동이 끝난 뒤 시간이 생겨서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었고 그렇게 된 것이라고 밝혔는데,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말도 나왔죠.

 

 

한편 남상미 남편 재력가 설에 대해서는 남상미 측이 해명을 했죠.

 

"예비신랑이 사업가는 맞는데 거창한 게 아니라 평범하다"

.


한편 남상미는 결혼 10개월만인 지난 2015년 11월13일 딸을 출산했지요.

 

 

남상미 소속사 :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쁘고 감사하다. 그동안 축복하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행복한 가정 안에서 연기자 남상미로서도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3. 이상윤 유이 열애 인정과 심경고백

 

이상윤과 유이의 열애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었죠. 두 사람의 연관성은 정말 없었으니까요.

 

열애 인정 발표 후 이상윤은 자신의 팬클럽에 심경고백을 했지요.

 

 

"기사로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연기자 유이와 연애를 시작했다. 너무 좋은 사람이기에 좋은 만남 갖게 됐다. 공개 연애라는 것에 대해 우려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연기자라는 공인으로서의 제 삶이 소중한 만큼 이상윤이라는 한 개인으로의 제 삶 역시 제게는 소중하기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숨기고 싶지가 않았다."

 

 

이처럼 이상윤은 유이와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내었고 다시 한번 공식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번 만큼은 그 사랑 꼭 지켜 나갔으면 하네요.

 

한편 드라마 공항가는 길로 컴백하는 이상윤은 제작발표회에서 연인 유이와의 관련 된 질문이 나오자 엉뚱한 대답으로 회피했지요.

 

 

이상윤은 유이 언급에 "왜 자꾸 경상도에 여진이 오는지, 철저히 조사를 해서 더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며 정말 생뚱맞은 대답을 했으니까요.

 

그래서 말인데, 이미 공개 열애를 한 만큼 그냥 용기를 가지고 당당해졌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동문서답까지 하면서 피하는 것이 오히려 더 안 좋게 비춰질 수도 있으니까요. 아무튼 두 사람의 사랑 잘 지켜 나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