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왕 루이 남지현 비키니 키 폭풍성장

 

쇼핑왕 루이 남지현은 아역 배우 출신이지요. 9살 때인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해서 벌써 연기 경력 13년 차로 무시할 수 없는 경력을 가진 배우인데, 이번에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단독 여주로 캐스팅 되면서 청춘 여배우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

 

배우 남지현은 알다시피 지난 2009년 MBC '선덕여왕'에서 이요원의 아역인 어린 덕만 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죠. 이 때문인지 지금도 남지현이라는 이름은 잘 몰라도 덕만이 얼굴은 알 정도이니 당시 '선덕여왕' 인기가 세삼 크게 느껴지네요. 

 

 

 

 

이후 남지현은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죠. 지난 2014년 KBS 2TV '가족끼리 왜 이래'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영화 '터널'에서 하정우와 함께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죠. 

 

또한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에서는 김정호의 하나뿐인 딸 순실을 연기한 남지현은 '쇼핑왕 루이'에서는 산골 소녀 고복실 역을 맡게 되는데, 정말 그녀의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현재 배우 남지현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며 남지현 키는 공식 프로필에 165cm로 기재 되어 있네요. 나이는 만 21세이며 서강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나오네요.

 

이런 가운데 배우 남지현을 검색하면 남지현 비키니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데, 이는 동명인 포미닛 멤버 남지현 때문이지요.

.

 

가수 남지현이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에 출연해 클라라와 함께 비키니 복장을 선보인 적이 있는데, 이때문에 남지현 비키니가 함께 노출이 되고 있는 것이지요.

 

 

즉 비키니는 배우 남지현과는 전혀 상관이 없지요. 현재 남지현은 청순 소녀처럼 폭풍성장하고 있는 여배우니까요.

 

 

이 장면은 남지현이 드라마 '나야 할머니'에 출연했을때 모습인데, 정말 예쁘게 자랐지요. ^^ 

 

 

그리고 남지현의 고교시절 모습이 정말 청순하고 보기 좋네요.

 

 

이 장면은 남지현이 '미스테리 신입생'에 출연했을 당시 모습 모습인데, 어느덧 숙녀가 다 돼어버린 듯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엔젤아이즈' 출연당시 모습을 보면 남지현 폭풍성장 끝이 보이는데, 이젠 진정한 여배우 포스가 느껴지네요. 

 

 

그리고 남지현 화보 사진인데, 이렇게 예쁘게 남지현이 폭풍성장할 줄 누가 알았을까요? 

 

 

그래서 말이지만, 쇼핑왕 루이 남지현이 이번에 새롭고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쇼핑왕 루이 남지현이 산골소녀 역할 고복실 역을 맡다 보니 이번에도 예쁘고 화려한 모습 보다는 촌티나는 모습으로 나오게 되네요.

 

 

그래서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남지현도 좀 예쁘고 뷰티하게 샤방샤방한 모습으로 드라마에 나오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하지면 쇼핑왕 루이에 의해서 조만간 캔디 고복실도 신데렐라로 변신하지 않을까 싶네요.

 

끝으로 쇼핑왕 루이 남지현를 응원하며 서인국과 드라마 대박을 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